추천도서

HOME > BOOKSTORE > 추천도서

격려

Encouragement

지은이 : 해럴드 마이라 I 옮긴이 : 장택수 I 발행일 : 2011-12-15

신국판 I 376쪽 I ISBN 978-89-325-5034-3

정가:14,000원 → 할인가 : 12,600(10% 1,400원 할인)

국내 단행본 주문에 대하여 합계금액이 30,000원 미만인 경우
배송료 2,500원이 결제금액에 추가 됩니다.
해외 배송비는 실비로 계산되며 결제금액에 합산 됩니다.

  • 절판
  • 관심품목 담기

facebook twitter me2day clog

책소개

내용소개

지금은 힘겨운 삶에서 축적된 선배들의 지혜가 필요한 때 32년간 「크리스채너티투데이」의 CEO인 동시에 편집자, 저자, 발행인으로 살아온 해럴드 마이라가 오랜 세월 줄 쳐가며 읽은 영적 보물들을 모아놓았다. 그 보물들은 평생에 걸쳐 저자에게 지혜와 통찰을 주었고 어려운 시기를 넘길 수 있게 하는 힘이 되었으며 영적 자양분이 되었다. 믿음의 길을 걸어가면서도 걱정과 낙심으로 힘들어하는 지금의 그리스도인들에게도 똑같은 격려를 줄 것이다.

날마다 영적 거장들로부터 격려의 편지를 받다! 존 웨슬리, 마틴 루터, 로렌스 형제, 토마스 아 켐피스, 오스왈드 챔버스, 빌리 그레이엄, A. W. 토저, 필립 얀시, C. S. 루이스 등 저자는 50명 가까운 영적 거장들의 글과 그들의 스토리를 소개하며 그 의미를 이해하고 적용하기 쉽도록 설명을 덧붙였다. 그들의 소망과 회개와 기도는 시대를 뛰어넘어 우리에게 밀접하게 와 닿는다. 이들의 글을 읽노라면 찔리고 아프겠지만 결국에는 피가 멎고 치유가 되면서 하나님이 일하시는 방법에 새로이 눈을 뜨게 된다.

깊고 풍성한 기독교 신앙 유산으로 오늘을 살다 삶은 시련이라고 말한다. 그리스도인의 삶도 더하면 더했지 결코 쉽지 않다. 하지만 그 시련은 우리를 연단한다. 살면서 역경을 만나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먼저 떠나보내고 세상의 잔혹함과 부당함을 겪다보면 성경의 깊이를 점차 이해하게 된다. 그와 동시에 우리보다 먼저 그리스도를 따랐던 신앙의 선배들에게서 도움과 격려와 영적 통찰을 얻고 싶다는 갈망도 커진다. 이 책을 통해 신앙의 거장들이 힘겨운 삶을 살고 있는 모든 그리스도인들에게 매일의 멘토가 되어줄 것이다.

65일을 안식일로 살게 하는 격려 이 책은 1년 365일 동안 매일 한 편씩 읽을 수 있도록 꾸며졌다. 날짜에 맞추어 읽어도 좋고 언제든지 원하는 부분을 읽으며 격려를 받아도 좋다. 날마다 거장들의 지혜와 영감과 통찰이 낙심하고 슬퍼하는 이들에게 위로를, 고단하고 지친 이들에게 새 힘을, 걱정하는 이들에게 평안을, 쫓기듯 바쁜 삶을 사는 이들에게 여유를 발견하는 하루를 선사할 것이다. 그리고 힘든 일을 겪고 있는 사람이 주변에 있다면 더없이 소중하고 힘이 되는 선물이 될 것이다.

 

저자소개: 해럴드 마이라 Harold Myra

32년간 「크리스채너티투데이」의 CEO로 지냈다. Youth for Christ 지(현재 Campus Life 지)를 통해 처음 언론계에 몸담은 그는 다섯 권의 소설을 비롯하여 다수의 어린이 책과 비소설을 저술했으며 수백 건의 잡지기사도 발표했다. 편집자, 저자, 발행인으로 활동하면서 조세프 T. 베일리 상을 비롯한 유수의 상을 수상했으며 바이올라대학교와 고든대학에서 명예박사학위를 받았다. 해럴드와 그의 아내 자넷은 여섯 명의 자녀와 일곱 명의 손자손녀를 두었다.

 

역자소개: 장택수

한동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을 졸업하고 통역과 번역을 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처음처럼 예배하라』, 『영을 분별하는 그리스도인』(이상 예수전도단), 『예수선언』, 『하나님의 여행자』(이상 넥서스 Cross), 『마리아처럼 기도하고 마르다처럼 일하라』(생명의말씀사) , 『나는 희망을 던진다』(뜨인돌) 등이 있다.

 

본문 미리보기

유진 피터슨의 말을 들어보자. “성경에는 각각 독특한 믿음의 이야기가 기록되어 있다. 하나님의 창조력은 무한하셔서 각각의 인생을 새로운 캔버스로 삼고 이전에 사용해본 적 없는 방식으로 선을 긋고 색을 칠하고 명암을 넣고 질감을 표현하신다.” 놀랍지 않은가! 가족들과 용모가 비슷하고 누군가와 경험이 비슷할 수도 있지만 우리 각 사람은 매우 독특하다. 우리의 신앙 여정 역시 사람들과는 다른 우여곡절과 기회들로 가득하다. ……132p

오스왈드 챔버스는 누구나 경험하는 문제를 지적한다. 중요한 기회를 놓치거나 유혹을 뿌리치지 못한 뒤에 찾아오는 후회이다. 절망에 빠지기 전에 챔버스가 제기하는 도전을 생각해보자. “일어나서 계속 걸어가자. 지난 과거는 잠재우고 거부할 수 없는 미래로 주님과 함께 나아가자.” 자신이 부패하고 연약하다고 느낀다면 주님께 정결함과 능력을 달라고 기도함으로 ‘거부할 수 없는 미래’에 대비하라. 삶에서 하나님이 일하시도록 자신을 내어드리면 성령님이 오셔서 힘을 내라고 격려하실 것이다. ……134p

토마스 아 켐피스는 고집스러운 사람을 만나면 싸우지 말고, 악을 선으로 바꾸시는 하나님께 그 사람과 문제를 맡기라고 충고한다. “인내하면서 다른 사람의 실수와 약점을 참으라. 우리 안에도 분명 다른 사람들이 참아줘야 하는 약점이 있기 때문이다.” 그는 흥미로운 질문을 제기한다. “나 자신도 마음대로 어쩌지 못하면서 왜 다른 사람들이 내가 바라는 대로 바뀌길 기대하는가?” 우리는 스스로의 고집이나 나쁜 버릇을 제거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지만 하나님과 사람들에게 자비를 구한다. 그러면서도 실수한 사람들을 인정사정 봐주지 않는다. 사람들이 태도를 바꾸고 결과에 책임지기를 요구한다. ……232p

40자평(리뷰)

리뷰 이벤트

전체평점

I 총0평

등록
40자평(리뷰)
별점 내용 작성자 작성일 추천
  • 이전페이지
  •  
  • 1
  •  
  • 다음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