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FAQ
해외비자/마스터카드로 결제실패시 |
---|
안정준 | 2017-03-28 | 1776 |
해외비자/마스터카드로 결제할때는 꼭 윈도우의 인터넷익스플로러에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아래와 같이 환경을 구성해 주시면 결제가 원활히 이뤄질 수 있습니다
1. 인터넷익스플로러에서 팝업차단을 해제하셔야합니다.
(인터넷익스플로러 도구메뉴나 우측상단의 기어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한후
인터넷옵션을 열고 개인정보 탭으로 이동하여 팝업차단/팝업차단사용에서 체크를 지워줍니다.)
2. 결제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관리자권한으로 인터넷익스플로러를 실행해 주셔야합니다.
(인터넷익스플로러 아이콘 위에 마우스 우측버튼을 클릭한 후 메뉴에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클릭해 줍니다
만약 마우스 우측버튼을 클릭한 후 인터넷익스플로러 메뉴가 또 보이면 위와 같이 반복해 줍니다.
이 작업은 결제프로그램이 설치된후 다시 안하셔도 됩니다. 윈도우10 사용자의 경우 시작버튼 클릭후 W메뉴 목록으로
이동하면 Windows 보조프로그램 밑에 Internet Explorer메뉴 위에서 마우스우측버튼을 클릭한 후 메뉴에서
자세히로 이동하여 관리자권한으로 실행을 클릭해 줍니다.)
위의 단계를 거치셨다면 결제단계에서 결제프로그램을 설치를 해주시고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 참고로 해외발행카드는 3D인증 팝업창을 통하여 발급받은 비밀번호를 입력해야합니다.
만약 문제가 발생하시면 발행카드사 사이트에서 3D인증을 직접 받으시거나 발행카드사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