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HOME > BOOKSTORE > 추천도서

싯처 에디션 특별 한정판 세트 - 전3권

Gerald Sittser Edition

지은이 : 제럴드 싯처 I 옮긴이 : 윤종석 외 I 발행일 : 2017-08-01

115X170 I 1128쪽 I ISBN 978-89-325-5050-3

정가:36,000원 → 할인가 : 32,400(10% 3,600원 할인)

국내 단행본 주문에 대하여 합계금액이 30,000원 미만인 경우
배송료 2,500원이 결제금액에 추가 됩니다.
해외 배송비는 실비로 계산되며 결제금액에 합산 됩니다.

  • 일시품절
  • 관심품목 담기

facebook twitter me2day clog

책소개

 

 

1. 책 소개
새로운 판형과 디자인으로 만나는
싯처 에디션 특별 한정판 세트(전3권)

제럴드 싯처는 자신이 겪은 상실과 고통 앞에서 묵상한 내용을 써 내려가는 작가다. 그래서 그의 책들은 국내에서도 많은 독자에게 깊은 울림을 주었고, 독자들은 그의 책을 통해 큰 위로를 받아 왔다.
  실제 그의 책들을 읽어 보면 출간 순서에 따라 더 깊어지는 저자의 묵상과 사고의 흐름이 보이는데, 그간 싯처의 책들이 개별적으로 소개되었기에 독자들이 이런 흐름을 읽어 내기 어려웠다. 그리고 다소 큰 판형에 양장이다 보니 가지고 다니며 읽기에 불편했던 것도 사실이다. 그래서 싯처의 책들 중 세 종을 “싯처 에디션”으로 묶어 새로운 판형과 디자인으로 준비하여 선보이면서, 독자들의 부담을 줄인 가격에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싯처 케이스’까지 포함한 특별 한정판 세트도 준비했다.


2. 차례
01. 『하나님의 뜻』
02. 『하나님의 침묵』(『하나님이 기도에 침묵하실 때』 개정판)
03. 『하나님의 은혜』


3. 지은이 소개
제럴드 싯처(Gerald L. Sittser)
풀러 신학교에서 신학석사 학위를, 시카고 대학교에서 역사학으로 박사학위를 받은 후, 아이오와주 오렌지시티에서 대학 교목으로, 남캘리포니아 지역에서 목사로 사역했다. 현재 워싱턴주 스포케인에 있는 휘트워스 대학교의 종교 및 철학 교수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다. 휘트워스의 졸업생들은 7회에 걸쳐 그를 가장 영향력 있는 교수로 선정한 바 있다.
  커다란 상실과 비극 앞에서 묵상하고 깨달은 바를 담아 전 세계 독자들에게 깊은 울림과 도전을 준 싯처의 저서로는 『하나님의 뜻』, 『하나님의 침묵』, 『하나님의 은혜』, 『사랑의 짐』(이상 성서유니온), 『하나님 앞에서 울다』(좋은씨앗), 『영성의 깊은 샘』(IVP) 등이 있다.


4. 옮긴이 소개
윤종석
서강대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했으며, 미국 골든게이트 침례 신학교에서 교육학(M.A.)을, 트리니티 복음주의 신학교에서 상담학(M.A.)을 공부했다. 다수의 책을 우리말로 옮긴 전문 번역가이며, 옮긴 책으로는 『하나님의 뜻』, 『하나님의 침묵』, 『하나님의 은혜』, 『관계를 통한 하나님의 형상 찾기』(이상 성서유니온), 『놀라운 하나님의 은혜』(IVP), 『예수님처럼』, 『하나님의 모략』(이상 복있는사람), 『팀 켈러의 내가 만든 신』(두란노) 등이 있다.

마영례
동덕여대 경영학과를 졸업했으며, 성경번역선교회(GBT) 소속 선교사로 사역했다. 지금은 프리랜서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옮긴 책으로는 『아이들에게 보내는 아빠의 편지』(성서유니온), 『나를 살리는 하루 묵상』(넥서스CROSS), 『B급 인생을 찾아오신 하나님』(아바서원) 등이 있다.


5. 출판사 리뷰
12만이 넘는 국내 독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준 제럴드 싯처의 책들을
새로운 판형과 디자인으로 만나다!

제럴드 싯처는 자신이 겪은 상실과 고통 앞에서 묵상한 내용을 써 내려가는 작가다. 그래서 그의 책들은 국내에서도 많은 독자에게 깊은 울림을 주었고, 독자들은 그의 책을 통해 큰 위로를 받아 왔다.
『하나님의 뜻』, 『하나님의 침묵』(『하나님이 기도에 침묵하실 때』 개정판), 『하나님의 은혜』로 이어지는 그의 책들을 읽다 보면, 저자의 깊어지는 묵상과 사고의 흐름을 엿볼 수 있다. 하지만 그간 싯처의 책들이 독립적인 느낌으로 소개되었기에 독자들이 이런 흐름을 읽어 내기 어려웠다. 그래서 싯처 에디션에서는 그런 흐름을 표지에 담아내려 했다. 

그리고 마치 한 편의 신앙 에세이 혹은 신학 에세이를 읽는 듯한 그의 책들이 다소 큰 판형에 양장이다 보니, 가지고 다니며 읽기에 불편했던 것도 사실이다. 이는 그의 글이 지닌 톤을 생각할 때 아쉬운 부분이었다. 그래서 마치 한 권의 소설이나 에세이를 읽는 듯한 느낌을 책의 판형과 디자인에 담아냈다. 물론 여기에는 좀더 젊은 감각을 지닌 독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마음도 담겨 있다.

이처럼 오랜 사랑을 받아 온, 그리고 여전히 더 널리 읽혀야 할 제럴드 싯처의 책들 중 3종을 “싯처 에디션”으로 묶어 새로운 판형과 디자인으로 선보이면서 세트로 묶었다.

01. 『하나님의 뜻』
하나님의 뜻, 그 신화를 벗겨 내고 신비를 되찾다

02. 『하나님의 침묵』(『하나님이 기도에 침묵하실 때』 개정판)
응답되지 않은 기도에 대한 사려 싶은 답변

03. 『하나님의 은혜』
하나님의 구속 이야기라는 맥락에서 우리의 삶을 보게 하는 깊고 따뜻한 통찰

+

“싯처 케이스”

40자평(리뷰)

리뷰 이벤트

전체평점

I 총0평

등록
40자평(리뷰)
별점 내용 작성자 작성일 추천
  • 이전페이지
  •  
  • 1
  •  
  • 다음페이지